티스토리 뷰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쏟아지는 안토니와 안월드 ㅋㅋㅋ 동물농장 말고는 출연안해? 전에는 이거저거 잡다하게 나왔던거 같은데 전과자출연금지법에 대표적으로 이름 오르내려서 그런건지 운좋게 대상은 아니던데 하긴 원래도 핫한 프로는 못나왔지 앞으로 계속 소속배우분들 열일하시면 이렇게 토니 커리어로 차곡차곡



된다지만 그모습이 다가 아닐꺼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ㅠ 겨울되면 토니 목소리 무한반복하는 사람 나야나.. 행복했던기억들을 이 노래를 시작으로 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겨울= 안토니 목소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안&max_rt=2019&min_rt=2017&display_cnt=60&page=1&total=10138&item_cat_cd=&brand=&year_date=2019&month_date=&sort=new 전부는 아닌데 일부 정보들 여기 다 있음ㅋㅋ 품절된것도 많은데 그래도 참고 할 덬들 봐ㅋㅋㅋ 아마 앞으로도 계속 올라올듯ㅋㅋㅋ 다들 톤민수가 되어라!! 애초에 공연 타이틀이 토니안X이재원 with friends라서 난 게스트



: 1박 2일 2008년 당시 출연진 :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MC몽, 이승기 2007년 리얼 버라이어티 붐을 타고 등장한 1박 2일은 기복 없는 큰 웃음과 부담 없는 재미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008년이 되어서는 그 인기가 폭풍같은 기세로 상승해 시청률 30%를 훌쩍 뛰어넘는 괴력을 보였다. 다른 예능들과 압도적 차이의 높은 시청률로 그야말로 온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예능으로 불리울만 했다. 1박 2일은 대한민국 곳곳을 찾아가 1박 2일 간 여행과 게임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이 나간 뒤에는 방송에 탄 명소나 가게에



계속해서 상승세를 탄 결과 최고 시청률은 17.3%, 최고 선호도는 5.1%까지 기록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려 9연속 가왕자리를 지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나는 가수다가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빠른 피로감 때문에 빠른 인기 하락을 겪었다면 복면가왕은 실력파 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섭외해 피로감도 줄이고 의외의 발견들도 거둬냈다. 사실 온 국민이 모든 연예인에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 (참가자)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등 이 전에 우리나라에 오디션 프로가 있기 했지만 제대로 오디션 프로그램 붐을 시작한 것은 슈퍼스타K다. 그 중에서도 시즌2는 폭발적인 화제성과 시청률로 예능계에 새 역사를 썼다. 특히 마지막회가 기록한 18.1%의 시청률은 10년 가까이 지난 아직도 깨지지 않은





뭐야...(못보던 대포짤) 이수근 등 전과자들 방송 못나오게 된다는데요? 토니 옷 정보들 (톤민수 단지들 참고!) 병역면피한 연예인 60명 명단- F-4 비자로 국내 장기체류 영리활동 중인 연예인. 양말만 봐도 왜 확신의 아이돌 씹덕멤이었는지 알 수 있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블루스카이 작사 토니가 한거였네??? 하정우랑 동갑인 연예인들 보면 쪼끔 노안이긴 함 ㅋㅋ 나는 핫라이브나 톡라이브가 좋았던게 ㅋㅋ 연예인이 힘들다하면 죄악인냥 구는사람들이 보길바라는 무릎팍도사 토니안





놓게 됨... 난 이게 그렇게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안 이기광 이홍기 나올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박명수랑 탁재훈 진짜 웃겼는데 ㅋㅋ 그 아바타하는거 ㅋㅋㅋ 앞으로 전과자 연예인은 방송 출연이 어렵게 된다. 지난 25일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은 방송 사업자가 마약 관련 범죄와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범죄를 저질러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지 못하도록 했다. 즉 각종 범죄에 연루된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2017년 : 미운 우리 새끼 2017년 당시 출연진 : (진행) 신동엽, 서장훈 / (출연) 김건모-이선미, 박수홍-지인숙, 이상민-임여순, 토니안-이옥진 등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관찰예능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프로그램이다. 물론 나 혼자 산다가 3년 먼저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연예인들이 형식적인 자숙 기간을 거치고 복귀하던 방송계 관행을 없애겠다는 취지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방송계에 거센 피바람이 불 예정이다. 집행유예 징역형도 금고 이상 형으로 분류돼 마약,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처벌받은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올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행 방송법은 방송 공적 책임을 들어 '범죄 및 부도덕한 행위나 사행심을 조장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연예인들은



쌓이겠지? 어제 토니글 보니까 배우들 활동하는거 섭외들어오면 하나하나 다 신경쓰는것같던데 잘됐음좋겠다 그리고 평화의 시대 주연 토니안역 ㅋㅋㅋㄱ 앞으로 전과자 연예인은 방송 출연이 어렵게 된다. 지난 25일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은 방송 사업자가 마약 관련 범죄와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범죄를 저질러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