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달넘은 아기 뭐 그런거 먹어도 괜찮을까요? 색깔님이 블프 아마존 핫딜 정보 알려주셔서 어센트2500 모델 바믹 12월 11일 주문건 어제 성탄선물로 도착했네요. 참, 리퍼브 제품이긴한데 바믹은 거의 신품이나 다름 없다고 해서 넘사벽 국내가격은 몇년간 째려만 보다가 이번에 질렀습니다 ^^ . 품명 : a2500 . 아마존 가격 : 267달러 (신*카드 블프 할인 13달러 적용 후) . 배대지 : 37달러 . 관부가세 : 77,750원 . 한*



끝! 저는 단맛 위해서 사과즙 과 사이다 조금 넣었어요. 자세한 레시피는 82쿡에서 검색하심 나와요. 프로틴 파우더 닭가슴살 사과즙 견과류 mct 오일 운동하고 적당히 먹고 보람있게 시간을 보냈군요. 아 피곤한데 오후에 일이 잘 되겠죠? 휴게실에 잠깐 갈지도.. 어제 2시에 샐러드 먹은 이후로 6시에 멸치볶음 좀 먹구 홈트 2시간해줬고, 새벽에 일어나서 홈트 1시간 좀 넘게 근력 위주로 했는데 오늘 김장한다고 알차게 먹었네 ㅎ... 아침 : 케일 + 바나나 + 사과즙 + 코코넛워터 갈은



코딱지 파다가 과수원집 아들의 좋은점 뽐게 사과즙? 먹을만 해요 호박즙 사과즙 처리 방법 있을까? 생후 2개월 아기에게 사과물리시는 분... 색깔님 덕분에 산 바이타믹스 어제 도착했어요. 감사드려요~ 사과즙은 사과주스맛이 아니구나🍎🍎 지렸네유 간식 대충 핫딜 보다는 못하게 평소보다는 싸게 맞춰지네요. 뽐게 보고 사과즙 살가 고민중인데.. 최근 마실것에 꽂힌 뽐뻐근황... ㅇㅂㅌ 아 나 과일먹고싶어서 돌아버릴거 같음 아줌마들은 참 대담하기도





나 같은 아들이 있을건데도 몸좋다고...배같은곳 한번 만져봐도 되냐고...진짜 딴딴한지... 일명 사과즙아줌마라고 제가 별명지은 당시30대 후반 아줌마는 저만보면 자꾸 뭘 줘요...사과즙도 한박스 받아보고 빵도주고... 아줌마가 조카 같아서 그래 하면서 아무이유없이 돼지갈비도 한번 사준다는거 감량때라 안먹은... 물론 선의도 있었겠지만 그때가 제 나이 16~18때인데... 이 아줌마들 설마...영계잡아먹으려고? 주스 사놓은 것두 다 떨어져서 그런가 사과가 진짜 너무 먹고싶어 방금 사과즙 시키려다 저 돈이면 시장에서 사과가 몇개야 이러면서 안사긴 했는데 진짜 지금 사과 너무 먹고싶어 ㅠㅠㅠㅠ 사...살려줘... 여친이 사준 사과즙이나 먹고 즐퇴 해야겠네유





그.. 카페에서 파는 병 사과주스 대신 먹어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가성비 있어서 괜찮았네요. 많이 달아요. 요즘 속이 안좋아서 양배추즙 먹느라 곤욕인데.. 이걸로 입가심 해야할것 같아요. 즙 잘 안먹는데 왕창 생겨가지고... 탄산수에 섞어 마시거나 그냥 마시거나 하는데 좀 색다르게 활용 방법이 있을지 굼그매 ㅎㅎㅎ 이제 70 지나고 있습니다. 첫째와 텀이 있어서





깬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멀 그렇게 처묵처묵하는지........ 아흐~~~~ 그라믄 씻고 올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올거같죠??? 올거에요 ㅋㅋㅋㅋㅋ 잠이 들깼나....... 사과입니다. 정직한 제목ㅋㅋㅋ 사과 택배 보내러왔는데 사장님이 사과랑 사과즙이랑 막 주시네요 품종이 홍로였던가.. 당도는 부사보다 떨어지는데 아삭아삭해요 생긴것도 누구닮아 이쁘게생겼ㅋㅋㅋㅋ 사과택배는 내일 도착예정입니다 우리사이에 인증같은건 하지말기요^^ 횽님들 맛점하세요^^ 내가 올출포카 막 펼쳐놓고 보면서 예쁘다

제주도 갔다가 오랜만에 출근 했더니 정신없네유 낄낄낄 우예끼나 좋은밤 되세유 애기먹는 사과즙 일년 넘게 같은거 먹이는 중인데 지마켓 금요일 시 3.2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평달에 네이버 검색시 3.9~4.1 정도 나오고 홈쇼핑중복쿠폰 + 스클 쿠폰하면 지옥에서 3.8대로 상시 구매 가능하죠. 그리고 오늘 ... ㅡㅁㅡㅋㅋ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더 사놓을껄하는 아쉬움이... 요즘 사과가 좀 저렴한듯 하던데... 사과를 살지 사과즙을 살지 고민중이예요. 사과로는 많이 못 먹겠어서요;;;; 사과즙 한봉지에 사과 몇개나 들어갈까요? 그냥 사과

합니다... ㅇㅂㅌ 아 나 과일먹고싶어서 돌아버릴거 같음 오늘도 도니가 엄소소 지옥 일단 판매가 올려놓은듯... 뽐게 속리산 사과즙 후기 사과즙 하나에 사과 몇개 들어갈까요? 사과즙 오래 두고 먹어도 되겠지요? 몸안좋아서 자꾸 건강식품에 의지하게되 몸 안 좋을 때 생각나는 음식 초간단 동치미 계절입니다 오늘의 점심 운동 더 할까 고굽척할까? 다시 일어났어요 육감적인.. ㅇㄱ새드라 인화사진에 끈끈한게 안 닦여ㅠㅠㅠ 뽐게에 자주올라오는 반딧불이 사과즙..

조합해서 소진해야겠네요... 주스 사놓은 것두 다 떨어져서 그런가 사과가 진짜 너무 먹고싶어 방금 사과즙 시키려다 저 돈이면 시장에서 사과가 몇개야 이러면서 안사긴 했는데 진짜 지금 사과 너무 먹고싶어 ㅠㅠㅠㅠ 사...살려줘... 저 복싱선수시절 다이어트복싱도 겸하는 체육관서 관장님 지도하에 운동도 같이했었습니다. 운동이 업이니 솔직히 지금은 배나온 아저씨라도...ㅜㅜ술배 그때는 하루 8~10시간씩 운동만 한 칠팔년 하던때니 제가 봐도 몸은 좋았습니다.. 아줌마 회원들도 다이어트복싱에 많았는데 지나가며.. 그 아줌마가 일찍결혼했으면

엄마가 사과를 반으로 갈라 씨를 파낸 다음 숟가락으로 사과를 긁어서 먹여줬었어요. 열나고 막 아프다가 달콤한 사과즙이 입에 들어오면 살 것만 같고 그랬거든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드네요. 우리집에 믹서가 없었나? 강판도 없었나? 사과 숟가락으로 긁고싶은 밤이네요. 귀찮아서 안하겠지만 82쿡에서 배운 초간단 동치미를 올해도 만들었어요. 정말 맛있어요. 무를 자른다 소금 한주먹 넣고 위아래로 흔든다 물을 붓는다 대파 양파 마늘채 생강편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