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아니라 진짜 모르겠음 이러고 딴데가면 또 잘할려나 지난 시즌 34경기 뜀 (교체 꽤 있음. 갈린건 50경기 넘는 에릭센이랑 손흥민) 이번 시즌 초반에 쭉 쉬었다. A매치 안갔다. 무리뉴 오고도 교체해서 체력안배 해줬다. 하 시발 스페인 매체 `엘 데스마르케`는 29일(한국시간) "에릭센이 레알 마드리드와 개인 합의를 마쳤다. 협상은 최근 몇 달 동안 지속됐다. 에릭센은 오는 6월 토트넘 홋스퍼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자유계약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할 것이다"고 전했다. 에릭센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만료된다. 때문에 토트넘은 에릭센과 재계약 협상을 벌였으나 에릭센은 쉽게



손흥민 크로스 도움도 진짜 오랜만이죠 이야 숫자 세기 편하네 허... 에릭센은 확실한걸로 알고 있는데 얀 토비도 그런가? ㅈㄱㄴ 지가 뭐라도 되는것마냥 구단위에 있는 선수 인줄 쓰다 끊겨서 다시 올림 오늘자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뭐라고 했는지 알고 있을것이고 아마존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도청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을 듣고 있다. 중요한건 에릭센은 우리에게





팔고 토비 팔면....... 내년은 안봐도 뻔하겠네요..... 반대로 맨유는 토비 + 맥과이어 센터백이면 나름 골문앞은 든든하겠네요..... 문제는 그 위쪽 라인이라...... ㄹㅇ 한때 항상 택배 패스 해주지 않았냐... 참.. ㅋㅋㅋㅋ 토트넘덬도 아닌거같은데 이새끼 재계약하자는데 지가 빠꾸 멕인거라고 챔결 10일전에 나간다고 통보하고 귀신같이 폼떨어졌고 ㅅㅂ 입



관한거였지. 나는 매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 하지만 가끔은 휴식을 가지는게 나에게 굉장히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도 해" "이번 여름이 내가 일을 하지 않는 첫번째 여름이었기 때문에, 그걸 견디는건 쉽지 않았어. 나는 프리시즌 동안 뭔가를 잃어버린 느낌을 받았지만 그게 뭔가를 배우는 과정이었다는걸 알게됐지" "난 심지어 축구평론가(pundit) 일에



설렁설렁 뛰지말고 에릭센은 프리킥 좀 잘치고 윙크스는 백패스 그만하고 토트넘 에릭센 바르샤,레알급 실력인가요? 무리뉴가 토트넘 감독 싸인한 이유. 아;; 왜 에릭센 손흥민은 이제 축구도사 그 자체네요 에릭센 안쓰고 멜라 아니면 셀소 써야할 듯 그래두 전반에는 잘하드라 에릭센 신의한수 ㄷㄷ 와.. 감스트 지금까지 오늘 경기결과 다맞춤 ㅎㄷㄷㄷㄷ 무리뉴 X 토트넘 X 손흥민 확실히 열심히 뛰네요 에릭센 파울을 만들긴 했는데 ㅋㅋㅋ 왜케 웃기지. 뜬금없지만 작년까지 에릭센



있는 시간이 필요할 뿐이야" "선수들을 알려면 같이 일해보는 수밖에 없어. 내가 이 선수들을 상대로 몇번이나 경기해봤을 것 같아? 나는 이 선수들을 꽤 잘 알아. 하지만 이 선수들과 함께 일하기 전까진 절대로 완벽하게 알 수 없어" "내 선물은 내 눈앞에 있는 토트넘 선수단이야, 그리고 이건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아" -토트넘에 가져올



이후에 알리에게 에릭센 룰을 적용하다 보니 에릭센 공잡는 순간 알리가 예전처럼 활동적으로 공간파고 들지를 않네요.. 즉 둘중 한명이 공을 잡으면, 알리 에릭센이 둘다 멈춰버리게 되네요.. 알리를 새로운 룰로 적용시키고 에릭센을 윙크스 하는 일이나 수비 빌드업 쪽으로 변경해야 겹치지 않고 공 수에서 패스 뿌려주는 팀이 될텐데 지금 한팀에 사령관이 2명 있는 꼴이라 빠른 상황 정리가 필요 할듯 합니다. 예전처럼 알리-에릭센 룰 로





그 기회를 그렇게 날리다니 하루빨리 안보게되길 바랍니다 당연히 화낼때는 화내야하는데 좀 박지성처럼 감정기복 없고 평온한게 필요한거같아.. 아님 에릭센.. 23번 싫지만 항상 냉정하긴 함... 응.....축하 케인 : 무리뉴 2년차 믿어욤 그나저나 에릭센은 이미 마음이 떠난 것 같죰. 케인 골로 4:2 완전 뒤집었네요 ㅎㄷㄷ 에릭센이 전방까지 수비하러 뛰는데 옆에서 설렁설렁 오리에나 다이어는 쓰면 안되는데 계속 기용하는거보면 선수층이



한테 기회가 거의 안가네요 DESK 라인 풀 가동인데... 똥덩어리 로즈와 마음떠난 에릭센... 이 둘이 나와서...질거 같은 기분입니다?! 더군다나 한참 폼이 올라오는 시점에서 우리 멜라는...유리멜라로 변했는지... 명단제외.... 아... 지난 시즌 후반부터 안좋았던건 앎 그래도 역시 에릭센이라는 말 나올 정도로 한번씩 번뜩임은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