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 한명이 당시 제일 인기 많았었다는데 (이름은 모르겠고 입가에 점 뺐다는 눈 큰 멤버) 현재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다는 얘기 듣고 너무 놀랐어요. 마음도 아프고.. 연예인이란 직업이 워낙 불안정한 직업이긴 하지만 당시 인기가 꽤 많았던 그룹인 듯 한데, 그만두고 다른 일 한다는 게 정말 어려운 거네요. 그리고 머리 긴 멤버는 왜 그리 잘생겼나요??? 공유와 금성무를 합쳐놓은 듯한 얼굴에다 그 분위기가 .. 이동윤인가 올백 머리한 멤버는 활동 당시 예능프로그램에서 나훈아의 포즈와 표정 흉내내던 기억이 나네요. 허리에 손 얹고 윗니로





마지막으로 김형준은 "난 쿠팡에서 로켓배송 택배 업무를 하고 있다. 영등포, 여의도 지역에서 배송을 한다"며 "이 일의 장점은 내가 일을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취미가 여행이라서 4개월 정도 일한 뒤 여행을 가고…. 그렇게 살고 있다"고 고백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한명은 비주얼연기멤 한명은 막내씹덕메보 한명은



마우스 대고 오른쪽 누르면 나와요 이리 좋고 편한 걸 이제 알았다니. 슈가맨 팀에서 진짜 공들여서 섭외했구나 느껴짐 도 mr 다시 만들어서 줬다는 작곡가랑 자진해서 의상 만들어준 김우리랑 댄스팀도 모두 활동할 때 같이 한 스탭들이라서 감회가 새로울 듯 슈가맨 꾸준히 보는데 재방삼방 티비에서 할 때 마다 챙겨보는거 처음 소나무지? 같이 앓고 놀자~~~ 어제 못봣는데 아침에 뉴스보고





가려져서 그렇지 실력도 꽤 찮았던 그룹이어따 요새 태사자 때문에 현망진창인 삶을 살고 있는 덬이 있다면 더쿠 케돌보이즈 태사자 카테에 정착하자 짝!! 입덬부정은 짧으면 짧을수록 좋다!!! 이 글에 있는 짤 저장하고 있는거 다 알아 언능 인누와 제가 연재글 같은건 소질도 없거니와 국내산





생겨서 멋있음ㅠㅠ 너무 좋은데? 다른 멤버들에 비해 유독 무표정으로 춤ㅋㅋ 잘생김... 가끔 웃기도 함 잘생김... 20초반에 부지런히 쫒아다닐걸 다늦어 지금에 빠졌네요 지금얼굴은 그닥별루구요 그때도 음방 열심히 챙겨봤는데 방청하러갈생각을 못했어요 좋아하는 워너원도 해체되고 nct way v도요즘시들하네요 50대에 방청이나컨서트좀 다닐걸후회되요 워너원도 방청신청하다안되서포기 표가 80만원이라포기했는데 그때도 비슷했을까요? 태사자 팬이었나봐ㅋㅋㅋㅋㅋㅋ 아들 둘 있는 아저씬데 그렁그렁 해가지고 타임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 사장이 삼국지게임 덕후라 태사자 태사자



재미있네요 근데 한 오년도 더 전에 ㅈ과 꿀이 흐르던 새벽반 인증타임때 태사자 김형중님이 인증도 하시고 그랬죠 이제 그 링크 살아 있지도 않고 닉넴도 잊었네요 그러고 보니 저때 아이돌들은 음주운전부터 은근 사고많이 쳤는데 태사자는 그것도 없었네요.... 태사자 멤버 김형준/사진=크리에이티브꽃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태사자 멤버 김형준이 새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6일 크리에이티브꽃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4일 태사자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슈가맨' 방송 이후 넘치는



28 1 74 백록담 왔는데 사람이 없네여.. 5980 34 42 75 족발 가격 때문에 억울한 족발집 사장ㄴ.jpg 5961 34 0 76 곽정은 차 5639 35 0 77 일본 예능의 흔한 벌칙 7570 27 0 78 윈도우10 정품 건 3165 44 0 79 권은희,,, 공수처법 또 딴지 거네요..... 6370 31 9 80 잦은 배달사고로 직접 배달오신 사장님.jpg 13255 4 6 81 [속보]검찰,



주제로 펼쳐지는 2부에서는 JTBC 프로그램 '썰전'을 통해 논객토론의 진수를 보여줬던 패널들이 총 출동한다. 유시민 이사장과 전원책 변호사,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박형준 동아대 교수가 한자리에 모인다. 슈가맨2에서도 섭외 힘겨워하는거 같았는데 (뜬금없는 쥬얼리 라던가...) 시즌3를 할만큼 섭외인원이 남아있는건지=ㅅ=;; 대박이라 할만한 가수는 남아있습니다만 (자자,태사자,비쥬,티티마,얀,채정안,여명(?)) (그밖에는 권소영,이재영,하수빈,스쿨,ART..정도?) 파일럿때부터 섭외들어갔을텐데 안나온거보면 힘들지않을까요 ㅋㅋ 그래도 기대는 됩니다만 태사자멤인데 옆선이랑 골격 뭔데..... 와... 당장 새음반까진 아녀도 추억의그룹이나 예능기믹으로 활동할거같음 행회긴한데 가능성 있어보이지 않니 의상 ㄹㅇ 고급져.. 비주얼도 고급져.. 노래도 고급져.. ㅇㅇ EBS에서는 50:50 분량 확보와 더불어



첫번째(?) 여자친구의 강렬한 추억 이야기 태사자 팬클럽 이름이 천우운풍이구나 슈가맨 태사자 개존잘이다 태사자 인 더 하우스의 뜻을 드디어 알게 됐네요.. 태사자 활동 당시 스타일리스트 유튜브에 올라온 슈가맨3 비하인드 스토리! 원덬이가 태사자 박준석 존잘이라고 느꼈던 영상 두 개 태사자 NRG 데뷔동기 아님? 태모닝💙 [단독] 김형준 "쿠팡보다 태사자 더 많이





하다 그렇게 끝나버렸써 ㅋㅋㅋ 처연 아련 청순 단정 다하던 그때 그 오빠♡♡♡♡♡ 요즘 돌판에선 그렇게 귀하다는 막내 비쥬얼 메보♡♡ 다들 그렇겠지만 태사자 네명 다 열심히 노력하고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려한 마음에 감동 ㅠㅠ 네명 다 어찌 그렇게 매력터지는 남정네로 잘 자랐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