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 말아야 했습니다. 원하는 키보드의 조건은 1. 무선 (필수) 2. 1개월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3. 크기는 텐키리스 이하 4. 이왕이면 따로 마련된 방향키와 펑션 키 정도였습니다. K810을 6년 가까이 써왔기에 자연스레 가장 근접한 물건을 찾게 되네요. 로지텍 K380, 팬터그래프 그래서 가장 먼저 같은 로지텍 사의 K380을 사 왔습니다. 레이아웃이 거의 똑같아서 적응 기간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스트로크가 얕은 팬터그래프라



16km로 50m수영경기장을 320번 왕복하고 소비칼로리는 대략 8000칼로리 정도라고함. 전쟁터를 뛰어다니는 병사 하루 소비열량이 4000칼로리 정도. 나는 일단 노래로 먼저 알게됐어! 앨범 두개일때 부터 얼굴도 안 보고 노래만 팠어 그러더니 담 년도에 에데식을 한다네? 와 개 존좋 나이스 땡큐 하고 또 매 달 신곡 나오면 노래만 들음ㅋㅋㅋㅋㅋㅋ 슛미 나와도 오우예에 롹밴드 존좋~ 웹드라마 보는데 초콜릿 노래 너무 목소리 익숙해서 찾아보니 오우예에 데이식스





그거 존나 잘함 과자고 초콜릿이고 다 타먹고 심지어 나한테 200원 줄테니까 한번만 해달라는 애들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경희님 간식 넣어주고 싶고 그래..그래서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뭐 넣어줄거 찾는데 내가 하리포블 시러해서 내가 시른건 넣어주기싫고 초콜릿은 녹을거 같고 넣어줄게 없어서 걍 마이쮸나





티타늄은 사탕, 젤리, 껌, 탈지 분유, 커피크림, 화이트초콜릿, 도넛 등의 식품 첨가제로도 널리 쓰이는 제품으로 이런 오존은 물론 자외선도 나오지 않기에 임산부, 노약자, 아기, 반려동물 등 가족 모두가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해도 유해성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R.S.D. :)



-오후 1시 20분- 정오가되어 12시쯤 경찰들이 지난주 태극기모독부대가 자리 잡았던 중앙지검앞 촛불 시민들 한가운데에 다시 태극기모독부대 공간을 마련하려고 펜스가져와서 공간을 마련하길래 개총수가 촛불 한가운데에서는 지난주처럼 안된다고 경찰들에게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께서 일찍오신 다시 시민들을 뒤로 이동해달라고 합니다. 결국 태극기 모독부대를 자리를 뒤로 밀어내고 저지선을 누에고게 다리로 결정 됩니다. 저는 뒤에 갔다가 다시 중앙지검 앞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오후





호텔이나 역시 고급식당에서 쓰는. 굳이 아마존까지 찾을 것도 없고, 국내 소셜 사이트만 가도 5장이면 그냥 6,7천원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천 냅킨을 살 수 있는데요. 아...역시 모르던 세계라 깜놀을. 비싼 식당에 가면 "이런 냅킨도 몇 만원씩 하겠지" 했는데..비싼 것이야 당연히 있겠지만 무난하게 구할 수 있더군요. 이렇게 접어주면 되는데...유튜브에 검색하면 이거 접는 TUTORIAL 영상이 해외에 매우 많습니다. 그거 보고 하시면 금방 하실 수 있겠고.. 이렇게 접시에 데코레이션을 해주면 5장으로 멋지게~~만들 수 있습니다. 휴지나 일회용 티슈를 이용하기





고탄수 음식은 안좋아했던 덕도 큰거 같습니다 수제비나 칼국수, 잔치국수, 냉면등 어릴때부터 그냥 싫어하던 메뉴였습니다 ㅎㅎ 지금도 고기가 너무 좋습니다 구워먹고 삶아먹고 미트볼, 완자 만들어먹고 튀겨먹고 다만 요산이 신경쓰여서 주식은 기름 듬뿍에 구운 가지와 계란을 먹고자 하는 편입니다 기름은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버터, 직접내린 라드유 사용합니다ㅋ 고기는 땡길때만ㅎㅎ 최근엔 미국 친구한테 부탁해서 아보카도오일로 만든 마요네즈 먹는데 이게 아주 요긴합니다 마구 퍼먹어도 좋은 성분에 맛까지 제입엔 딱 맞습니다 짭짤하니 진하니 미국맛이랄까요 ㅋㅋㅋ 국내에서 구하자면 너무 비싼거 빼면……ㅎㅎㅎ 원래도





초콜릿 인내심 갖고 4회까지 봤는데요 초콜릿 하지원이 먼저 남주 좋아해서 저러는거 낯설다 초콜릿빵 고양이 있잖아요..gif 6천원의 행복 물어볼거 있어어어어어어 12.19 이노시라 블랙프라이데이 아침이 밝았다. 초콜릿 아우 여주 ㅅㅂ 나..나는 토마토지롱ㅠ^ㅠ 인간화 초콜릿 만약 미드였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 하라도 넘 좋았고 티저 맛집이라 기대하긴했어 했는데 급 처돌게 만든거 깐풍새우깡 리뷰 백은종 대표..더러운 내복 한장에 민족성을 팔지 마세요!!! 초콜릿 볼 생각 없었는데 포스터보니 급 관심간다 아재개그 100



: THANKFUL (200달러 이상 구입시) 18. 셀프리지 명품들 20% 할인코드 : SELFCCE 캐나다 구스도 해당되는 제품들 있습니다. 19. 리볼브 럭셔리 브랜드 최대 65% 세일중 국내 직접 배송 20. 포워드 블랙프라이데이 50% 세일중 한국주소 이용해 구입, 국내 배송 21. 루이자비아로마 300유로 이상 구입시 한국으로 무료배송 22. 삭스피프스에비뉴 탱스기빙데이 60% 세일중, 최대 데님 150달러 할인 쿠폰 : DENIM19SF 한국으로 배송 23.





몰티져스로 4행시도 지어봤씁니다. 몰랐으면 편했을까요? 티 내지 않고, 아무리 마음을 숨겨봐도 저는 끝내 막지 못했습니다. 스며드는 그 사람을, - 엄마는 외계인과 아빠는 딸바봉 만나보기 초콜릿색 가죽백인데 다해서 열번도 못들고 이젠 나이들어 무거워 못들거든요 버리자니 가죽이 너무 좋아 아깝구요 배고프다...하나만 팔아라 몇년전에 회사 선배가 해외출장가는거 티내지 말고, 조용히 갖다오고 갖다올때 초콜릿 같은거 사서 나눠줘라 가고 싶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