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이혜성은 "KBS 방송이 이어준 것 같다. '해피투게더4'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알게 됐다. 제가 게스트로 나갔을 때 현무 선배가 그거에 대한 보답으로 라디오 게스트로 나와주셨다. 그때부터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전현무와 열애설 난 여자 아나운서 이혜성 실체 전현무 이혜성 일반인 느낌 .jyp 연중' 이혜성이 밝힌 ♥전현무의 모든 것 #공개열애 #반전매력 [전일야화] 전현무 열애설 소속사 공식입장 전현무, ♥이혜성 '연중' 촬영장에 커피까지 쏘는 사랑꾼 전현무 열애설 났네요.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확인 중 전현무 열애설 보니까 다시는 나혼산에 안나올 거





"첫 번째 반응은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kbs 여자 아나운서 후배인가봐요.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같은밥그릇사용하는 식구라도 그냥 이용할수 있는건지.. 전현무 열애설이 어제 난거 맞죠? 어제 난게 맞는것 같은게

그렇고 축하를 많이 해줘서 감사했다"고 답했다. [img= ] 그러자 신현준은 "저번주에 전현무 씨가 와서 스태프들한테 커피도 사주고 그랬다"며 열애설 이후 첫 생방송에 앞서 전현무가 현장을 찾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사랑꾼 면모가 빛난 셈이다. 이에 지난 15일 방송이 다시금 관심을 받았다. 당시 이혜성은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공개연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선

하러 가는 것은 물론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 첫 게스트까지 출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서도 진행자와 참석자와 만나기도 했다. 이창수 PD는 "전혀 모르고 섭외를 했다. 그러고 전현무 씨에게 이혜성 씨가 온다고 했는데도 '어 친한 후배야'하고 별 말이 없었다"고

여간내기가 아닙니다. #comment_focus 해투에 나왔을때 둘이 사귀던지 최소 삼귀는 사이였을듯 전현무 리액션이 장난 아니였고 갑자기 엔딩때 뜬금포로 전현무하고 듀엣으로 노래부름 전현무 열애설은 정말 많이 나는거 같네요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헤성이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의 열애설이 공개됐다. 최근 15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공개열애를 하게 된 전현무와 이혜성. 특히 전현무는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 이혜성을 위해 그의 모교에 강연을

최대 213만원이며 전액 환수조치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불법으로 수령한 연차 수당이 일부 1000만원에 달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닌 과장된 수치라고 해명했다. 조우종 와이프 정다은 김기만 한상헌 이혜성 그 후 환경부 공영광고 이혜성 아나운서의 깨끗한 건강한 물 관리법 나올 때 마다 진짜 역겨워요. 어린 사람이

살 나이 차이가 난다. 출처 : 나 전현무 있을 때 그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쯤 나왔으면 했거든 한혜진도 나와서 언젠가 전현무도 나오겠거니 했는데 오늘 열애설 보니 아예 안나올 거 같음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호감의 징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현무는 지난 6월 12일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날 수줍게 모습을 드러냈고, 축하를 받았다. 그는 "아직도 좀 정신이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예상치 못한 공개연애를 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덤덤하게 이야기 했다. 특히 전현무는 연인 이혜성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고. 이혜성은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 "첫 번째는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이자 15살 나이 차를 자랑하기에, 뜨거운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이에 2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MC 이혜성이 또 한번 관심을 받았다. 일주일 전인 15일 방송에서 공개 연애에 대한 심경을 길게 밝혔던 바. 이번엔 신현준이 축하 멘트를 하면서 전현무 이야기가 이엉졌다. 이날 신현준은 오프닝에서 "지난주에 (이)혜성 씨 때문에 굉장히 뜨거웠다"며 "축하 전화 많이 받았죠?"라고 말했다. 이에 이혜성은 "동료 분들도 그러고 친구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