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찾아보는데 데뷔초때 존잘이더라 이제 설지환-백경-이장우 무한반복가능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사타파TV에서 새벽까지 방송하시면서 10회 집회 프로그램 알려주시네요. 기레기가 된 느낌으로 열심히 받아적어보았어요 헥헥 - '자한당을 해체하라' 구호는 괜찮 (피켓X) - 9차때 배포한 문프 리미티드 피켓 남은것 배포 - 9차에 나오신 색소폰 연주자님 네 곡 연주 예정 -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 (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 (☆조국 교수님께 드릴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손편지 낭독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또 잘햌ㅋㅋㅋㅋ 나 저거 기안따라서 족발라면 먹었었눈뎈ㅋㅋ 이장우껀 못먹겠닼ㅋ 어제 나혼산 이장우편 보신분 채널돌리다가 남여주 케미에 살짝 치였는데ㅋㅋㅋㅋ [단독] '우아한 가' 임수향, 나트랑 포상 휴가 불참.."아쉽지만 화보 촬영" 이장우 지금이 딱 적당한 듯 살 더 안 뺐으면ㅋㅋㅋㅋㅋ 날씨가 이장우가 인싸의 전형을 보여주는 캐릭터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박나래,방성훈 사귀는거 같지 않나요? 기안이 건강 걱정하는 이장우 이장우 저거 설정아니라 찐이다 찐



자고 외우는데, 저는 몇 장짜리도 그냥 해요. 물론 중간에 틀릴 수 있지만, 연기로 몰아갈 수 있는 힘을 연극에서 배우는 거죠. 그래서 연극을 놓치고 싶지 않아요. 이순재 선생님, 신구 선생님도 아직도 연극을 하고 계세요. 다 베이스가 연극이거든요. 후배들이 어떻게 하면 연기를 잘 할 수 있냐고 물으면 연극을 하라고 해요. 배우가 되고 싶은데 무대를 경험하지 않고 어떻게 배우가 되겠어요." 이장우



이장금이라는데 은근 허당 같아서 웃기던데요 요리에 감각은 있나본데 쉽게 하는 것도 괜찮긴하죠 저 방송사 여태까지 청률 저렇게 나온 드라마 없지? 포상휴가는 당연히가겠다 그리구 이장우도 필모 다 청률 잘나왔던거같아 마지막 회까지 단 하루를 남겨둔 ‘우아한 가(家)’ 측이 120분 편성을 확정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측은 10월 16일 "17일 방송될 마지막 분량을 기존 방송분보다 두 배 가까이 늘린 ‘120분 편성’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이 완성도 높은 피날레를 향한 과감한 결단을 내린



간다면 한국당으로서는 손해를 볼 수밖에 없고, 여당의 우호세력들이 대거 의석수를 확보할 가능성이 크다”며 “비례대표 한국당을 창당해 의석수 확보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 일요서울i( 이장우 나오는 편 봤는데 요리도 좋아하고 소탈한거 같아서 재미있게 봤네요 근데 요리에 쌍화탕에 가루재료들 막 넣고





친구들이 가는 방향이 조금 더 트렌디하고, 이 시대에 맞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죠"고 이야기했다. 한제국은 차분한 말투와 냉정한 일 처리로 극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배종옥은 자신만의 악역을 위해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 변화를 시도하며 새로운 것을 적용하려 했다. "옛날에는 악역이라고 하면 눈에 힘을 주던지, 어떤 대사를 강조하는 방법들을 썼어요. 이번에는 제가 대사를 후루룩 날려버리는데, 그러면서도 중요한



후배들이 연극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 이유에 대해 "연극에서 얻는 에너지가 있어요. 캐릭터로 공간을 채워가면서 관객들과 호흡하고, 그런 에너지를 쌓아가는 게 배우의 공부예요. 그런 것 없이 자꾸 신에서만 어떻게 해보려고 하니 젊은 친구들이 벽을 넘기가 힘든 것 같아요. 어느 순간 이름을 얻어도, 그





등 대부분의 배우와 스태프 등 100명 이상이 포상휴가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 ‘우아한 가’ 출연배우들과 제작진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베트남 나트랑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제작진은 당초 시청률 5%를 넘기면 포상휴가를 보내주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하지만 17일 종영한 이 드라마는 시청률 10%를 넘어서며 대박을 터뜨렸다. 이날 마지막회는 MBN 8.5%(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 드라맥스 1.6%(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로 10.1%를 돌파, 지상파-종편 종합 동시간대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도시에서 벗어나 캠핑을 즐기는 이장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동료들과의 식사를 마친 이장우는 분주하게 외출 준비에 나선다. 배낭까지 단단히 챙겨 매고 집을 나온 이장우의 목적지는 바로 야외 캠핑장. 평소 혼자서 하는 캠핑을 즐긴다며 한껏 기대감에 부푼 표정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은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일상에 기대를 갖게 한다. 버스를 이용해 이동하던 이장우는 혼자 여행을 떠나면 뭔가 차분해지고 느끼는 것도 많다며 자신의 소신을 밝히지만 막상 버스에



이학재:인천. 이헌승:부산. 이현재:경기. 임이자:비례대표. 장석춘:경북. 장제원:부산. 전희경:비례대표. 정갑윤:울산. 정양석:서울. 정용기:대전. 정우택:충북. 정유섭:인천. 정종섭:대구. 정진석:충남. 조경태:부산. 조훈현:비례대표. 주광덕:경기. 주호영:대구. 최경환:경북. 최교일:경북. 최연혜:비례대표. 추경호:대구. 한선교:경기. 함진규:경기. 홍문종:경기. 홍문표:충남. 홍일표:인천. 홍철호:경기. 황영철:강원 임기내내 잘한거 딱 하나만 얘기해줄사람 있냐 아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