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하고 원망하죠 윤종신 곡인가 이번 슈가맨3 대박이네요... 노래좀 찾아주... ㅜㅜ 애즈원 원하고원망하죠2013들어바 하나도안촌스렂고 개띵곡임ㅜㅜ 근데 원하고 원망하죠 가사 이해하기 좀 어려움 원하고 원망하죠(라이브) - 슈가맨버전 아님 애즈원 - 원하고 원망하죠 [스포??] 다음주 슈가맨에 제 최애 가수가 나온다는 소문이... 다음주 슈가맨 ' 애절한... RNB' 라고 하는데.. 에즈원_원하고 원망하죠 오늘



슈가맨 예상 이친구들보니 저도 나이 먹은거 실감나네요 애즈원 저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원하고 원망하죠 윤종신 곡인가 ㅈㄱㄴ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A.R.T 슬픈얼굴 원하고 원망하죠 나올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주루룩...ㅠㅠ 애즈원노래이고 겁나 절절한 발라드야 원하고 원망하죠 아님 ㅠㅠ 수록곡으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찾아도 없어... 가사나 리듬은 머리속에 있는데 나오질않아 . 도와주.. 사실 이걸로 알게됨 진짜 ㅜ 으앙 낼 슈가맨 재방 봐야겠다 ㅇㅇ 4년전 라디오 버전인데 누가 리메이크해도 이 느낌을 못살린 느낌이었어요. 저 음색때문일까요? [@@youtub_tag-0@@] 아..... 에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오리지날 라이브로 부탁 드립니다. 'day by day' 나 '십이야'도.... ㅠㅠ 여성 두명이 실루앳으로 잡히는데 애절한 이면 누가 들어도 애즈원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숨길줄도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RNB면... 더 확실..... 원하고 원망하죠 좋아했습니다. 요즘도 종종 듣습니다. 아직 누굴 사랑할 수 없는 그대 지친 가슴을 난 너무나 잘 알죠 변함없이 그대 곁을 지켜 왔지만 그대는 지나버린 사랑 그 안에만 사는 걸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 올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지난 날 들을 그대의 아픈 얘기를 모르고 싶은걸 소리내어 환히



웃을 때도 그대 가슴은 울고 있는 걸 느끼죠 그런 그댈 끌어안아 주고 싶지만 이런 내 맘 들키지 않기로 한걸요 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 올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그대 지난 날 들을 그대의 아픈 얘기를 모르고 싶은걸 지금 그대는 빈자릴 채워줄 누구라도 필요한 거겠죠 잠시 그대 쉴 곳이 되어 주기엔 나는 너무나 욕심이 많은 걸... 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