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민인데, 올해 풀타임 선발로 뛴 장시환이기에 이적이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솔직히 존나 웃겼어ㅋㅋㅋㅋㅋ예전에 손님으로 만난거 기억하고 혼자 의미심장한 웃음 짓고 그러더니 오영주가 가져온 스피커 자기도 있는거고 자기가 좋아하는노래 오영주가 틀고 그랬다고 혼자 운명이다 이러는거 보고 얘도 서사 오지게 좋아하구나 싶더라ㅋㅋ 이상화 밴쿠버도 더 전에 고등학교 때 김현우 앵커가 기자였는데 ㅋㅋㅋ 그때 취재하면서 친해졌대 ㅋㅋ 이상화 핵인싸인거 알긴 알았는데 존나 신기함ㅋㅋ 김현우가 운동선수가 오빠라고



스카우트 관계자는 “ 다른 구단들도 샘슨이 40인 로스터에서 빠질 수 있을지가 의문이 컸을 거다. 그 정도로 올 시즌 인상적인 활약을 남긴 투수인데 롯데가 수완을 잘 발휘할 듯싶다. 올 시즌 샘슨은 슬라이더의 움직임이 정말 예술적이었다. 다만, 메이저리그 무대에선 피홈런 개수(올 시즌 29개)가 많았다. 물론 KBO리그의 수준과 반발계수가 줄어든 공인구를 고려하면 충분히 피홈런 개수를 줄이는 게



19일부터 정부 합동 비상수송대책 본격 가동 [앵커] 지난 5월부터 이어져 온 코레일 노사의 교섭이 결국 결렬되면서 철도노조가 오는 20일부터 무기한 전면 파업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노조는 필수유지 인력을 제외하고 파업을 돌입할 예정인 가운데, KTX 운행률은 평소의 69% 수준으로 낮아집니다. 김현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오는 20일부터 무기한 전면 파업을 예고한 철도노조. 지난달 부분 파업 이후, 4조 2교대 근무 체계 도입을 위한 인력





수는 없지 않나. 계절감을 따지다 보니 여름 느낌의 장면을 앞쪽으로 몰 수밖에 없었고, 결국 교차 편집이 이뤄졌다. 출연자들도 저희도 당황스러웠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날씨가 예상치 못한 변수로 작용했는가 하면, 시즌3에서 일부러 시도한 변화도 있었다. 송광종 PD는 "폼을 바꿔보려고 했다. 저번 시즌은 아무래도 마니아층이 더 좋아할 만한 요소가 많았다. 이번 시즌은 한여름에 시작한 만큼, 한여름 금요일 밤 아홉 시에 본다면 어떤 게 좋을까 고민을 많이





끝난 뒤 성 단장과 한참 동안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때 트레이드 이야기가 나온 것으로 보인다. 한화는 2차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포수 이해창(kt)을 뽑으며 먼저 포수 자원을 얻었다. 정 단장은 이어 "원활한 경기를 위해 국내 선발 중에 도움이 될 만한 선수를 물색했다. 장시환은 구위 좋고 나이가 적지 않지만 많지도 않고 만개하고 있는 자원이라는 생각이 든다. 예전보다 커맨드가 좋아지고 발전하고 있는 야구선수라서 매력이 있다"고 장시환을 영입한 이유를 밝혔다. 첫 트레이드를 마친 정 단장은 "밖에서 봤을 때 가장



‘2020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 수상 후 김재현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이사장과 함께 사진 촬영에 나서고 있다. 우리나라 유도 간판 격인 안바울은(25·남양주시청)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은메달,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 등 세계적인 강호로 자리 잡았다. 지난 10월 개최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유도 남자 일반부 66kg급 결승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2020 도쿄올림픽 출전권 확보를 위해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안바울은 평소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를 위한 성금 기탁에 참여하고, 재능기부와 봉사활동 등으로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서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2020 시크릿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월 시청률 4.6%로 시작한 '비긴어게인3'는 줄곧 4~5%대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기구 기준)을 유지해왔다. 송광종 PD는 "금요일 밤 9시라는 시간대가 경쟁이 치열하기도 하고, 사실 계속 노래만 듣기에는 이른 감도 있다. 그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반응이 좋아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공교롭게도 '비긴어게인1', '비긴어게인2' 역시 비슷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매 시즌이 안정적인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은 곧 고정적인 시청자를 확보했다고 해석할 수 있다. 송광종 PD는 마니아층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긴어게인'만의





여자친구 없잖아 김현우 앵커 : 그래도 와라 이랬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데에도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평가했다. 그는 일본을 향해 "향후 일본은 수출규제 해결을 위한 대화에 성실하게 임해, 양국 간 신뢰의 위기를 초래한 부당한 조치를 철회하고 한일 관계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데에 적극 나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대변인은 또 "외교와 안보





알려졌다. 롯데 성단장이 자신만만하더니 이 트레이드였군요 안녕하세요. 어제 한일전이 있었는데 다들 후반전 정정용 감독의 엄원상 투입과 동시에 시작된 공격 축구가 우리나라를 승리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그런데 이 카드가 우리나라 공격에만 영향을 준게 아니라 일본의 빌드업 저지에 엄청난 역할까지 했다는 점이 있는데 다른 리뷰들을 보다보면 이 점에 대해서는 별로 언급이 없어서 제가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