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세요 안녕하세요. 아파트는 주거목적이라는 순진한 생각으로 살다가 다 늙어 정신차리기 시작한 중년 아재입니다. 현재는 강북 끄트머리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만, 한강 남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살아보니 한강 윗쪽은 전망이 없어 보이네요. 하여 1가구 2주택을 불사하고 지금 아파트 전세놔서 만든 여유돈에 그동안 모은 돈을 종잣돈으로 해서 아래의 아파트 중 하나를 전세를 안고 구입할까 고민중입니다. 전 어떤



같아요. 백화점 지하같이 식품관이 있나요? NC쪽에 슈퍼같이 본거 같은데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규모가 커보이진 않았는데 어떤가요? 그리고 거기말고 또 먹거리 파는곳 궁금합니다. 참 이마트는 뚜벅이라 넘 멀어서 못가요.. 마침 아들이 마라톤 봉사를 가든파이브에서 하고 있어서 아래에 어떤분이 사람이 많다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그분 얘기로 30~40명이라고 하던데 제가 보기에도 20~30명은 되보긴 했는데 매장 자체가





거두절미 하고제가 궁금한 것이 하나 있는데요. 작년인가 봄쯤에 이마트에 과일을 배송하러 간적이 있습니다. 과일은 이마트 납품하는 영농법인이 주문한만큼 용달차에게 오더를 내려 목적지 까지 납품을 대신하는 방식으로 일을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저도 이마트 물건을 싣고 온 납품차인 것입니다. 그래서 손님용 주차장이 아닌 이마트 납품차량 주차장이라고 표시된 곳에다 주차를 했더니 노란색 배송차 기사가 와서 왜 여기다 차를 주차하면





케�� 50% 세일하드라구요. 큰 생크림 케�揚� 8450원정도고 작은 초코케�揚� 5900원정도 하드라구요.. 큰 생크림 케�� 사왔는데 맛있네요ㅎㅎ 겨울 외투(숏패딩이나 코트 혹은 퍼)사려구요 가격은 두 벌에 최대 150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오늘 가든파이브 현대몰 돌아봤는데 예쁜 옷들은 생각보다 많았는데 가격이 괜찮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프리미엄 브랜드 빼면 동대문 도매시장서 떼다 파는 느낌도 나구요 내일 동대문이나 이천, 여주 아울렛 중 한 군데만 더 다녀와보려구 하는데 혹시 최근에 다녀오셨거나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소중한 조언 부탁드릴게요 40대 초반 직장인이예요 ^^ 몇번가봤는데 옷만 잔뜩 본거





아주머니가 나이 많은 관리인 아저씨분께 반말로 보일러 뗐냐며 다그치네요 여긴 다신 안올듯ㅜㅜ 좀 멀어도 가든파이브나 파크하비오로 갈걸 그랬어요 ㅋ이와중에 더울걸 예상하고 텀블러에 프라푸치노 테이크아웃 해왔다능ㅋㅋㅋ떡볶이 맛집이나 들렀다 집에가서 지져야겠어요 주말손님 + 아이유 콘서트 인원까지 더하니 진짜 누울곳도 없네요 ㄷㄷㄷ 역시 서울인가 봅니다 광주콘때 찜질방은 사람이 많이 있긴했지만 이정도는 아니었거든요 ㅠㅠ 송파구 구청 홈페이지 다운 됬네요.... 가든파이브 있는 곳인데요 엄청큰 찜질방도 있구요 아이유가 롱런하는것도 프로불편러를 고소고발해서 생기는겁니다 민주당도 비판은 받되



두드릴때 가슴이 철렁했음 쾅쾅쾅 이렇게 들렸음 집에가다가 화가 사그러 들지를 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함 전화받는 사람은 죄가 없기에 차근차근 말함 고객센터 직원도 “명절이라 많이들지쳐서....” 짜증 내는것 정도는 나도 이해함 근데 진짜 나오라고 문 두들긴건 진짜 이해불가임..... 왜 문두드리냐고 사람있다고 했는데 왜 두드리세요??하니까 말이 없음 손님 사이즈 찾아준다고 가버림... 이름 알려달라니까 명찰보여주고 신고하세요 하고 가버림 ㅋㅋㅋㅋ 진짜 기가참 ㅋㅋㅋ 잠시후 상영하는 블랙머니 1장 나눔합니다. 혼자 보려고 예매했는데 갈수가 없네요. 보실분 쪽지 주세요. 송파 cgv (가든파이브) 10시 50분입니다. 주말에 아들과



어떻하냐고 하면서 빼라고 성질을 냅니다. 그래서 저도 "아니 나도 여기 납품하러 온 차다" 여기다 왜 차를 대면 안되는데요? 돌아온 대답은 "우리도 여기 돈내고 쓴다 그러니 엄연히 이마트 배송차(노랑색)전용이다 그러니 차빼라." 그리고 납품용 카트 있습니다. 구루마인데 철창같이 생겨서 어른키만한 접히는 것 입니다. 납품용 카트도 이거 쓰지말고 저쪽거 같다 쓰시라고 합니다. 그래서 카트를 보니 자기네들이 좋은것은 독차지하고 우리는 찌그러지고 부서진 것 바퀴 잘 안굴러가는것 쓰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체념하고 그거 가져다 쓰고 안되는 것은 제가 다 들어서



옮겼습니다. 황당해서 이마트 사무실가서 따지니 사무실 직원도 아무말을 못합니다. 무언가 있는거 같습니다. 현장에 있는 직원한테 억울해서 말을하니 그냥 제가 이해 하랍니다. 자기도 그것 때문에 힘들다고..... 암만 생각해도 윗데가리에서 뭔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물건 납품하는 기사님들(아이스크림,쌀,식품등등)에게 물어보니 기사님의 대답은 이렇습니다. 이마트 납품차량 주차선에는 아예 대지도 않고 더럽고 치사해서 내가 구루마를 직접사서 쓰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전용 주차장에 주차해서 물건은 내구르마에다 싣고 나르는 것 입니다. 내가 잘못 알고

유니클로 흥하네요. 이마트 킹크랩 가든파이브 오지마세요 어제 세차했는데 눈이 내리다뇨 ㅋㅋㅋㅋ 이마트 케�� 50% 세일 하네요. 옷 구입(아울렛vs동대문vs인터넷) 어디가 좋을까요? 가든파이브.. 반찬같은거 사려면? 장지동 유니클로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목욕할겸 엄마랑 택시타고 찜질방 왔는데 너무 춥네요 신발장 있는곳이 난방이 전혀 안되어 있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탈의실도 그렇고 휴게실도 난방을 정말 약하게 하네요 대리석 바닥이 찬기만 살짝 없앤 느낌,,,, 집이 훨씬 따뜻해요 담이 자꾸 오길래 지질려고 집앞 목욕탕 안가고 온건데ㅠㅠ 주인

찜질방 왔는데 너무 춥네요 가든파이브 찜질방 헬이네요 ㄷㄷ 이번엔 송파구 문정동에... 민주당은 이제 고소고발에 힘써야 합니다 방금 송파 가든파이브 앞에서 k5 신형 위장막 차량 봤네요 콘서트 끝났습니다 ㅎㅎ 현대아울렛 어떤가요? 이마트 가든파이브점 모찌아이스 세일하네요 싼타페,쏘렌토,펠리세이드,QM6 차주대상 품평회와 전시차모집 쇼핑갔다가 기분잡침.....[20] (나눔) 영화 블랙머니. 오늘 10시50분 cgv 송파 1인 주차에서도 인성이 보이더니 쓰레기 투척까지 완벽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이마트 노란차에대해서 문의를 드립니다. 장지동 가든파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