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리면서부터 주변의 들풀이며 산자락이 부산스레 나풀거렸다. 풀잎이 서걱거리는 소리에 대비하여 큰 바람이 날아들까, 몸이 움츠러들었지만, 먼 곳에서 분 바람 이었는지 차가운 밤바람에 얻어맞지는 않았다. “선배, 저 내려줘요.” 지연이의 정신이 돌아왔다고 하나, 멈춰서는 안 될 일이었다. 아직 지연이의 몸은 식을 대로 식어 있었고, 방향까지 잃어버린 상황이었다. 시간이 얼마나 더 지체될지 모르는 마당이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례할 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치명적, 지연이, 잃어버린 길, 시간. 잡스런 단어들이 머리를 맴 돌면서도 나는 흙바닥에 지연이





허리 통증 심화 등을 이유로 형 집행정지를 신청했지만, 검찰은 지난 9일 형 집행정지 사유가 없다고 판단했다. 지난 4월에도 측근 유영하(57) 변호사를 통해 "칼로 살을 베는 듯한 통증"을 호소하며 형 집행정지를 신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이없네 지돈으로 내라고해라 징역도 병원비 대주냐!!! 내가 힘들게 일해서 난 쓰지도 못한 세금으로 저런곳에 낭비하는건 절대 반대합니다 차라리 밥굶는 아이들에게 쓰길 니~~~~미. 3억이 누구 멍멍이 이름이냐? 덴마크 국립의료원 생선기름 관련 연구 발표 [서울신문] “생선 기름 보충제 섭취시





해왔다. 하지만 매번 그 말이 무슨 소리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그야말로 방언 그 자체의 웅얼거림이었다. 지연이를 업어 담장을 넘었다. 가로등 하나 없는 논길에서 굴러 떨어지지 나 않았으면 좋으련만. “…워!” “응?” 내가 말을 붙인 것도 아니었는데, 지연이의 알 수 없는 방언이 또 터져 나왔다. “으으으.” 완만한 언덕길을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지연이의 방언이 점차 소리를 더해갔다. 아까 전과 같이



나왔었는지 조차 애매모호하게 만들어 놓았다. 이대로 앞으로 가면, 마을을 지나 입석간판의 반대방향이라 손 치더라도, 어딘가가 나올 것이다. 그래도 사람 사는 곳이다. 어떤 마을이건 번화가건 연결이 되 있을 법도 하다. 시대가 어느 때인가. 90년대만 같았어도, 미래 예상도 그리기 대회에서 하늘 나는 자동차를 그리기





바람에 머리를 땅에 빻고 말았다. 그 어느 때 보다도 현실적인 감각. “우리, 무슨 할머니 만났었나?” “무슨 할머니요?” “아니야.” “무슨 소리해 진짜! 사람 불안하게!” “우리 여기 얼마나 있었어?” “두세 시간? 진짜. 핸드폰은 회관에 두고 오구. 선배는 졸도하구! 내가 진짜!” “가자.” “응? 사진은요.” “사진이고 취재고 나발이고, 가자. 다 필요 없어.” “미쳤어요? 편집장한테 어떻게 깨지고 싶어서 이래요!” 다짜고짜 지연이 손을 빼앗아 잡았다. 지연이에겐



기간에 생선 기름 보충제를 2개월 이상 복용한 그룹은 0.64mL나 더 많았다. 연구팀은 생선 기름 보충제를 오래 복용할수록 정자의 양이 더 늘어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생선 기름 보충제 그룹은 정자의 수 또한 많았다. 특히 이들의 정자는 직선으로 유영하는 정자가 원형 등 직선이 아닌 모양으로 유영하는 정자보다 월등히 많았고, 정자의 모양도 전반적으로 건강해 보였다. 또 고환의 크기도 생선 기름 보충제 2개월 미만 복용 그룹은 전혀 복용하지 않는 그룹보다 0.8mL, 2개월 이상 복용 그룹은 1.5mL 더



탄핵 후재판을 한 결과는 무죄요 모함이요 강제 억지 파면임이 드러난 것이죠 그래도 언론에서는 한마디 보도도 없습니다 국정 농단의 증거라는 태블릿 PC 3대는 모두 깡통 PC라고 법정에서 증거로 채택할 수 없어서 채택하지 않기로 했답니다 ps 탄핵은 박근혜대통령의 탄핵뿐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탄핵된 흑역사 부끄러운



기재는 저 멀리 땅바닥에 때굴때굴 구르고, 이 망할 놈의 승용차는 땅으로 꺼졌는지, 하늘로 솟았는지 행방이 묘연했다. 설상가상으로 지연이를 받치고 있는 팔 근육이 한계를 맞이했다며 서서히 힘을 풀어가고 있었다. 입술을 적시려 내밀은 혀에는 고린내 풍기는 마른 침만 남아 끈적거렸다. 생각을 해야 했다. 생각을. 급한 대로 마을 회관으로 들어가 지연이를 눕혔다. 이부더미를 집히는 대로 지연이에게 둘둘 감싸곤, 복잡해가려던 머리를





바람은 한 점 없는데, 주변의 키 작은 나무와 풀잎들이 사시나무 떨 듯 바들바들 떨며 사라락 요란을 피웠다. “야!” “아! 씨, 깜짝아.” 지연이가 버럭 고함을 치는 바람에 등골이 한 번 오싹해왔다. 이것도 혹 환각일까? 지연이의 몸이 휘청하고 내 무게중심을 흔들어 댔다. 마치 나를 넘어트릴 심보인 듯,





해양동물생태보전연구소 연구원들이 드론으로 처음 발견했을땐 입에 먹이를 물고있는 건 줄 알았다고 함 불행 중 다행으로 저 턱으로도 먹이를 씹는 건 가능해서 살아남을 수 있었음 돌고래는 사람과 같은 먹이사슬 단계에 있는 동물이자 다른 해양생물과 달리 몇십년을 살기 때문에 서식환경이 어떤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