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지하고 똑부러지게 얘기해서 집에서 보던 무묭이와 무묭이 어머니 실시간으로 감탄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이 국내 트로트 시장의 외연 확장은 물론 K트롯의 글로벌 발판 마련을 위한 도전에 나선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TV조선 스튜디오에서 화제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제작을 이끌고 있는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무엇보다 이 가진 큰 힘은 그간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트로트 신예들에 대한 대중적 지지도 또한 높다는 점이다. 그들이 오래도록 무명으로 응축해놓았던 실력들을 이라는 무대에서 폭발시킬 때 시청자들의 호응은 그래서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성공해 할아버지의 폐암을 낫게 해드리고 싶다"고 말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시청자 박춘자 씨는 "정동원을 보고 있으면 내가 다 뿌듯해진다. 노래도 잘하는데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모습을 보면 짠한 마음이 들어 관심이 간다"며 "얼마 전에 정동원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소식을 들었다.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한편 정동원의 할아버지 정운재 씨는 지난 16일 폐암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11살 임도형 등이 화제가 됐다. 이어 직장부에서는 홀로 남녀듀엣을 선보인 한이재, 스타강사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고 현역부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이 현역다운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미스터트롯' 시작으로 목요일 예능대전은 한층 치열해졌다. 특히 '미스트롯' 후발주자 격인 MBN



'스타킹'에 '고딩 파바로티' 출연해 자신의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고등학교 시절 교내 폭력과 조폭 세계에 가담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키워주신 할머니가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유언을 남겼고 이를 들은 김호중은 성악에만 매진해 성악가의 삶을 살기 시작했다. 시청자 오금희 씨는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도 사연을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시작했던 점이 기특했다. 이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호중 외에도 양지원을 좋아한다고 밝힌 50대도



들어오고 나중에 눈에 들어온 후보자들도 뉘늦게 더 집중해서 들어 보면 아 노래잘하는 가수가 한 둘이가 아니구나 생각했어요. 저는 처음부터 다들 노래잘하니 혼자서 순위 생각한거보다 일단 외모부터 내눈에 들어외야 노래도 더 집중하게 듣게 되는데 사실 이번에는 딱 두명을 응원했거든요. 이 나이에 계속 투표도 하게 되고 유튜브 들어가서 노래도



트로트, 마술에 맞춰 부르는 마술 트로트 등으로 불리며 트로트의 다양한 확장성을 실제로 확인하게 해줬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들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면서도 실력 또한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가창력으로도 마스터들을 감동시켰고, 영탁은 데뷔





홍잠언ㅋㅋㅋ거의 미스터트롯의 아들ㅋㅋㅋ귀여움 한도초과 잠언오빠 그만 생각하는 방법좀 첫 방부터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미스터트롯 미리보는 세대별 우승후보 슼에서 본 후로 나도 모르게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부르고 있어 다들 홍잠언 글올리길래 봣는데 미스터트롯 홍잠언 떨어졌네요 ㅠ 자려고 누웠는데 자꾸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이거 들려ㅜ 전국노래자랑 재방 잠언이 나온다!ㅋㅋ 무묭이 미스터트롯 잠언 오빠 악개될 듯





듣고 .. 목요일 10부터 티비앞에 앉아 제가 좋아하는 후보가 나오기만 기다렸는데 안나와서 실망.. 어쨌든 어제 남승민과 정동원에 대해 얘기들이 많던데요. 남승민은 목소리도 그렇고 군더더기 없이 진짜 매끄럽게 노래 잘하더라구요. 그런데 정동원은 자기한테 딱 맞는 곡 선곡을 한것 같아 인기몰이가 더 가중되었다고 봐요. 진짜 처량스럽게 노래를 얼마나



담담하지만 점점 팬덤 모을 각이 보이는 젠틀한 임영웅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