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크로스 신곡 활동을 앞두고 사고로 사지마비 판정을 받았던 김혁건 '슈가맨'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 대통령과의 대화에 나왔던 슈가맨 더 크로스의 김혁건... 더크로스 김혁건님 나오셨네요. 더크로스 김혁건 이분 정말 인간승리인듯... 방금 국민과대화 김혁건씨 가수 아닌가요? 바로 임대료 이야기 ㄷㄷㄷ 오늘



마비라 말하기도 힘들었던 상황에서 자기 최전성기 돈크라이를 원키로 17년만에 다시 부르는.. 유명한 그룹 더크로스의 메인보컬이었던 김혁건 씨 아닌가요? 쏘유 돈 크라이 포미 ~ 영원히 ~ 알바인생 5년이라 소상공인? 최저임금에 대해 나름 현장에서 부딪혀본사람인데 사장님들과 이야기해보면 현명한사장님들은 임대료가 더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세요. 제대로 짚으시네 하는데 더크로스 김혁건 ㄷㄷ 더크로스 don't cry 듣고 있는데 김혁건씨 목소리가 너무 좋고 노래를 잘하네요 예기치 못한 사고에 전신마비가 되었어도 다시 노래하고 싶어하는 열정과 그들의 우정도





슈가맨 더 크로스 '슈가맨'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20-02-14 22:20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슈가맨3'에 더크로스의 김혁건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쇼맨으로 여자친구와 엔플라잉이 출연, '다시



장애 판정을 받은 바다. 이어 "현재는 병원에서 복식 호흡 보조 장치를 만들어줬고, 그 기계를 통해 다시 노래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언젠가 옛날처럼 '돈크라이'를 완벽하게 부를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고 간절히 바랐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슈가맨3'] 제가 저때 현장 패널로 참여해서 직접 뵌 기억이 납니다... 많이 본 분이다 했는데 더크로스의 김혁건씨였어요 간만에..ㅠ 목부러지고 사지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슈가맨으로는 더크로스(The Cross)의 보컬 김혁건과 건반과 작사, 작곡을 맡고 있는 이시하가 등장했다. 특히 김혁건은 휠체어를 타고 자리해 몸이 불편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돈크라이(Don't Cry)'를 완벽히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김혁건은 "시즌2 때 연락이 왔지만, 노래가 안 되니까 못하겠다고 했었다"면서 "그런데 시즌3에 와서 이시하가 제안을 오케이 해버렸다. 참 쑥스럽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는 사지 마비 장애라 어깨 밑으로 감각이 없다. 복식 호흡이 안돼서 고음을 낼 수 없고, 말하는데도 지장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12년 교통사고 직후 사지 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