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돼요안돼 - 19만 / 926개 김호중 태클을걸지마 - 68만 / 4821개 최현상 해후 - 5만 / 129개 노지훈 오늘밤에 - 8만 / 261개 김인석 오메가쓰리 - 6만 / 329개 박경래 공 - 6만 / 769개 1위 임영웅 88만 2위 홍잠언 85만 3위



약간 만인의 차애롤이래ㅋㅋㅋ 장민호 vs 김호중 구도 너무 싫어 ㅠㅠㅠ 빨리 데스매치 방송해줬으면 ㅠㅠㅠ 장민호 느끼하다고 싫어하는척하며 속으로 좋아할상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원래 영기한테 갔었는데 사정상 못 부른 거 영탁이 가이드한 노래 장민호한테 들려줬는데 장민호가 영탁아 니가 불러 이랬단 거 관계성 미침 미스터트롯 라이벌전하면 장민호 김호중 둘이붙을듯 장민호 임영웅 영탁 우리 집 콜라보 ㅅㅊ 트로트판에서 임영웅 장민호





- 31만 / 2387개 이찬성 니가왜거기서나와 21만 / 439개 임영웅 바램 - 88만 / 8445개 정승제 얄미운사람 - 30만 / 5067개 김중연 남행열차 - 8만 / 469개 최정훈 연하의남자 - 11만 / 680개 추혁진 사랑은나비인가봐 - 9만 / 440개 황윤성 사랑반눈물반 - 12만 / 1049개 이도진 너무합니다 - 15만 / 845개 천명훈 황진이 - 30만 / 1305개 신인선 봤냐고 - 9만 /



장민호가 "죽을 때까지 응원할 거야" 이거에 진짜 스며들어서 진심 됨 장민호 느끼해서 ㅂㄹ라고 해놓고는 몰래 짝사랑하고 있을 같다더니 ㅋㅋㅋ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안 나와 ㅈㅇ 미스터트롯 홀 오른쪽이 지목당한거야? 그럼 장민호 신성 둘다 지목당한거? 임영웅-영탁-장민호 에서 아무나 우승해줘 해투4 43회 19.08.01 편에 장민호 오빠 나오거든? 은근 재밌음 방금 까만 정장 입고 뮤배같이 생긴 사람이 장민호야? 장민호 죄송하지만 외모로 첫인상은 임영웅채널 유투브보면 장민호 은근 개그캐안 우리 아빠 벌써 장민호한테 빠진거같은데





현실화되어 나타났다는 걸 확인하게 된다. 이미 트로트영재로 알려졌던 정동원이 부르는 ‘보릿고개’에 원곡자인 진성이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동하고, 9살 나이의 최연소 참가자인 홍잠언은 천재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실력으로 마스터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곡은 그 제목 자체가 유행어가 될





느끼하고 가끔 웃기고 하찮은데 설렘 장민호 죽을때까지 응원할꺼야가 계속 남네ㅋㅋ 내가 어쩌다 유튜브로 트로트 순회를 다 하게 됐는데 풍선이 첫 방부터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당장 전주 그 장민호랑나비랑 비교하면 안 누른 이유 납득 가는 듯 케돌 어린 애들 파면서 잘 생기면 다 오빠다 했는데 이번엔 장민호 오빠다 합법 오빠 최고 울 엄마가 장민호 왜 인기 많은지 알겠대 노래 부를 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첨 봤을때는 아 내 픽은 아니네했는데 동생들이랑 나오는데 성격 귀여워 ㅋㅋㅋㅋ 약간 형인데 자꾸 형임을 잊게되는 형같아 ㅋㅋ 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 다들 픽 누구니 신유 팬덤 이탈 심할 때 장민호가 신유 팬덤 쓸어갔다고ㅋㅋㅋ 가자 ✊🏻✊🏻✊🏻 참고로 숙행도 나감 ㅋㅋ.. 다정 장민호 느끼한거 1도 없고 몰래 짝사랑 안하고 대놓고 좋아들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재밌음 ㅋ ? 인기멤들은



그 비슷한건줄알았는데 임영웅 90년대 생도 놀라운데 장민호 77도 놀랍다 ㅋㅋㅋ 투닥투닥 동생들이랑 스스럼없이 놀아서 스타일링노안인가보다했더니ㅋㅋㅋㅋ 임영웅이랑은 나이차막내동생내지 조카뻘이었네 ㅋㅋㅋ 왤케다들 잘 투닥거려ㄱㅋㅋ ??? 어디선가 봤는데ㅋㅋㅋ 장민호 자켓까지 입은 정석교복 임영웅 덮머 안경 니트조끼 영탁 덮머 안경 자켓교복 수찬 셔츠에 리본타이



화제성 TOP10에 랭크 됐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비드라마 2위로 특집 방송을 마무리했다. 아이돌 팬들의 열띤 응원이 발생했으며, 특히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배우 권상우, 프듀 재팬 출연자의 행동을 묘사한 것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크게 화제 되었다. 비드라마 3위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로 김정민, 김원준이 슈가맨으로 출연해 전주 대비 화제성 56.67% 상승했다. 네티즌은 당대 톱가수였던 두 사람이 '슈가맨'에 출연한 것이 납득가지 않는다는 반응을





그 이태곤류다 완전 장민호 진짜 열심히 살았던데 트로트로 터져서 좋더라 ㅇㅇ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장민호랑나비 네캐 뜨면 뻐꾸기 날려줘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픽 모여 미스트롯 대충 체감인기 상위권 한 7~8등까지 누구누구야? 미스터트롯덬 있으면 드루와바 장민호 약간 케사 드라마 실장님 이사님 느낌 아니냐 키다리 아저씨 상 타장르가 진이라고 텃세 부리는 게 아니라 절치부심해서 무대 갓벽하게 하는 게 개치임 이찬원 장민호 영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