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은 요지경~ 오늘부터 3일간 신신애 노래들을겁니다. 세상은 요지경~ 개고기먹는다고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는 뇬들 세상은 요지경 이게 실화냐...? 법무장관 뒤를 캐는 검찰... 나는 아직 안 잤는데 내돌은 벌써 일어났고 미국은 로켓인지 미사일인지 날렸고 ㅋㅋㅋ 세상은 요지경ㅋㅋㅋ 세상은 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어이가 없다! 그니까 고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개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적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적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적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요? 배우. 해학적인 가사 세상은 요지경 맞죠?? 잘난 사람은 잘난대로 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벌금이 문제가아니라 고소당해서 조사받는것부터가 개짜증인데 ㄷㄷㄷ 몇년전에 보배에서 일베충타령했다가 다섯명정도 실제로 벌금맞은걸로아는데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들으니 소름끼칠정도로 가사가 현실 그자체임 신고방법좀 알려 주소 / 개돼지가 어떻게 문자는 보내는지 아이러니 하지만 . 뭐 원숭이가 사람 흉내 내는 그런시대에 살고 있으니 참 세상은 요지경.



바로 자더라고요. 약간 자괴감 느끼면서 앉아서 밥말아 먹었어요. 요지경이다~ 우리동네에 유명한 보신탕집이잇음 거기서 닭도리탕도 같이함 근데 내가 보신탕 두개만주세요 하니 옆테이블에서 닭도리탕 먹던 3년들 진짜 눈빛이 나 잡아먹을거같앗음 쉬파 내가 개고기를 찜쪄먹건 회쳐먹건 왜 썩은 눈빛으로 야리는지 지들은 잔인하게 닭 안잡아먹냐 입맛베려서 그냥 먹는둥 마는둥 하고왓는데 난 무슨부위인지도 모르고서 그냥 먹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가요 심지어ㅋㅋㅋㅋ ㅋㅋㅋ 고졸이 박사를 사칭하며 교육자 행세를 하고 목사에서 짤린 사람이 목사를 사칭하며 헌금을 걷네 어쩌다 세상은 요지경이 되었을꼬? . 유산슬 때문에 트로트 특집 하는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파트 단톡방에 올라온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세상 어메이징 하네요 저길 오도방 타고 들어올 생각을 어케 하지 진짜





요지경 틀어줬을때.. 진심 세상은 요지경이다 싶었음 세상은 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세상은 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 ㅅㅂ세상은 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 ㅅㅂ세상은 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신신애?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세상은 요지경 ㅠㅠ ㅅㅂㅋㅋㅋㅋ세상은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세상은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세상은 요지경 인것 같네요 최근 일베충 타령했다가 고소당한분 안계시나요? 세상은 요지경 세상은 요지경~ 그 와중에 카세트 테이프로 세상은 요지경 트는거 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명곡





저입에서 노짜도 안나왓으면 세상은 요지경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개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요지경이다! 교육자의 양심 운운? 학력위조 개자식이네! ㅡㅡ ㅋㅋㅋㅋ 아는 초딩 샘이 하는 왈... 애들이 참 불쌍해.. 엄마들이.. 처음엔 돈 핑계로 노래방도우미로 일하던데 나중엔 지들이 즐길라고 노래방 도우미 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 애들이 자기 엄마 노래방 도우미 하는걸 이야기 한다.. 애들이 엄마가 올때 까지 안자고 게임하고 딴짓하고 엄마가 오길 기다리거든.. 그리고 엄마오면 자고 아침에 학교 와서





인정하기 어렵다"며 친생관계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반면 2심은 "둘째 아이의 경우처럼 유전자가 다른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도 친생추정 예외사유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친생관계부존재 확인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판단했지만, "친생자 관계가 아니라도 법정 양친자 관계가 인정된다"며 마찬가지로 원고패소 판결했다.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2심 판단과 달리 예외사유가 아니라고 결론 냈지만, '원고 패소'라는





기아가서 잘해ㅜ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일의 스캔들 어제 봤는데 찾아보니 실제 초상화는 엄청 뚱뚱하고 냄새날듯 생겼는데 영화에선 에릭바나인가 그 배우가 연기하니 참 이질감이... 암튼 진짜 또라이왕이였네요 몇번의 결혼에 이혼에 참수에.. 근데 또 왕의 업적으론 대단하다니 세상은 요지경이에요 진짜 1. 보배 일면에 개념글



세상은 요지경 밑에 글보니.. 지나고 보면 그들의 역사(?)는 꽤 된것 같네요 국회 폭력사태 관련 민주당 브리핑 세상은 요지경 세상은 요지경~~ 박경이랑 신신애노래나 들어야겠네용 요즘 내인생 좆창남ㅋㅋㅋㅋ한명은 결혼한다그러지 야구최애선수는 딴팀갔지 ㅅㅂㅋㅋㅋㅋ세상은요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카세트 테이프로 세상은 요지경 트는거 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8세도 참 또라이였네요 세상은 요지경 보배가 얼마나 한심한지 갈챠주마 ㅋㅋㅋㅋ 대법 "혼인중 출산 자녀, 유전자 달라도 법적으로 친자식"



닭다리뜯을때 한대 후리고싶엇는데 참음 이제 내돈주고 먹는것도 눈치봐야하는 세상인건가 세상은 요지경이네 증말 진짜 생각해봐도 믿어지지가 않네요. 이게 가능하다는게 신기하고 이 수사를 지켜보고 박수치는 사람도 신기하고. 세상은 요지경입니다. 세상은 요지경 추미애가 법무부 장관후보자라니 노대통렁 탄해을 거의 이끌던 수장이었는데 ㅋㅋㅋ 양심은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