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가 속에 84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 작품은 ‘가장 한국적인 정서로 우리만이 만들 수 있는 한국 뮤지컬을 탄생시키겠다’는 포부로 첫 선을 보였으며, 창작 뮤지컬을 대상으로 하는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개막 첫 해 앙상블상을 수상하며 한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작품으로의 행보에 성공적인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미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앙상블상 수상사진 | 제공 = PL엔터테인먼트 / 고득용기자 ⓒ뉴스타운 앙상블상을 수상한 의 배우들은 “작품에 참여한 21명의 배우들과 모든





체류할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선균은 전야 행사 참석을 조율 중이다. '기생충'을 이끈 또 다른 주역들도 현지 시상식에 속속 발걸음할 예정. '기생충'은 골든글로브 뿐만 아니라 1월 19일 미국 LA에서 열리는 26회미국배우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SAGA)에서작품상 격인 캐스팅 앙상블상(Cast In A Motion Picture) 후보로도 지명됐다. 미국배우조합인 스크린 액터스 길드(SAG)가 수여하는 이 상은 영화에 출연한 주연·조연 배우 전체가 수상 대상자다. 배우가 주인공인 만큼 배우들이 자리하는





밀었는데 미국배우조합(SAG)에서 진행한 '기생충'과의 대화.swf 기생충이 SAG 앙상블상 탄게 대박인 이유 SAG Awards(美배우조합상) 최고상 앙상블상 수상 영상 SAG 앙상블상 기생충 수상 당시 현장 영상 SAG 어워드 영화 부문 - 기생충 수상 미국 배우조합상 SAG 시상식 영화부문 후보 리스트 (기생충!) [단독]이선균·최우식, 美배우조합상 시상식 참석…오스카 레이스 동참 NBR(전미 비평가





추세가 비슷한 흐름을 보이고 있어 상당히 기대되는 시상식이기도 합니다. 시상식은 1월 19일에 있으며, 기생충은 비영어 영화로는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 21년 만에 작품상 격인 영화 앙상블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영화 앙상블상 후보 밤쉘 아이리시맨 조조 래빗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기생충





SAG 시상식 최고 영예인 이 부문에 아시아 영화가 후보로 오른 것은 '기생충'이 최초다. '아이리시맨',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밤쉘', '조조래빗'과 수상을 두고 겨룬다. 미국배우조합상은 약 16만명의 배우가 주축이 된 미국 영화계 대표단체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배우들이 직접 수상자를 선정하는 상인 만큼 배우들에게는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기생충'은 오는 2월



베니 새프디 & 조쉬 새프디 여우주연상 루피타 뇽오 남우주연상 안토니오 반데라스 여우조연상 로라 던 남우조연상 조 페시 각본상 쿠엔틴 타란티노 촬영상 클레르 마통 애니메이션상 다큐멘터리상 외국어영화상 데뷔작품상 출처 :



누굴 위한 축하죠...? 초근접 축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 2. 픽보이 (라고 쓰면 누구라고 물어볼테니 말해주자면 픽보이 = 박서준 실친 = 폴킴 회사 소속 가수 = 놀면 뭐하니 나온 그 사람ㅇㅇ) 이분도ㅋㅋㅋㅋㅋㅋㅋ 3. 박형식



뒤쳐져서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미국이니까 ㅋㅋㅋ 근데 대박 ㅋㅋㅋ 배우조합상 앙상블상 후보 작가조합상 각본상 후보 제작자조합상 작품상 후보 미국 배우 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의 대상급 비영어권 노미니는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로 두번째이고 수상은 처음 SAG 투표인단이 오스카



것은 당연지사. 최우식과 박소담 등 배우들은 해당 시상식 참석을 논의 중이다. 특히 외국어 영화가 영화부문 캐스팅 후보에 오른 것은 1998년 '인생은 아름다워' 이후 '기생충'이 두번째.또 미국배우조합 회원 대다수가 아카데미 회원으로 아카데미를 주관하는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MPAS)와 비슷한 취향을 보이고, 아카데미 배우 후보 예측 시 미국배우조합상 후보가 결정적 지표로 활용된다는



= 폴킴 회사 소속 가수 = 놀면 뭐하니 나온 그 사람ㅇㅇ) 이분도ㅋㅋㅋㅋㅋㅋㅋ 3. 박형식 그나마 양심적인 군인ㅋㅋㅋㅋㅋ 주인공 빼고 다 나타나서 신나하는 이상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방탄 뷔 우식씨 이쯤 되면 인스타에 셀카 좀 풀어조라 + 기생충팀 상받기 전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너무 ㅊㅋㅊㅋ 미국 배우 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의 대상급 비영어권 노미니는 인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