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은 건장한 남자들에 의해 일촉즉발 상황에 처했다. 이세영이 불안에 떠는 와중에도 백승수는 씨름단 단장 시절 선수였던 백두장사 천흥만(이규호)에게 연락, 위기에서 탈출했고, 건장 남들에게 “선을 넘는 걸 참는 건 이번이 마지막 이라고 꼭 전해주십쇼”라며 경고를 날렸다. 그리고 그 순간에도 손 좀



역시 스토브리그 임동규가 쫒겨난 이유 드라마 스토브리그 임동규는 며칠 뒤 38살이 되네요.jpg (스토브리그)백승수가 임동규 트레이드한 이유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스토브리그 역시 임동규가 동생다리부셧네요 스토브리그 1화 첫 15분 잘 참은 나 대견해 스토브리그 시청률 나노 단위 분석.gif ‘스토브리그’ 첫 대본 리딩 현장, 남궁민-박은빈-오정세 호흡 어땠나 아씨발 스토브리그 임동규 쓰레기야? 스토브리그 작가 보통이 아닌게 일주일동안 임동규 강두기 얘기했는데



뒤의 주연,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상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했다”라며 “‘스토브리그’에서 펼쳐질 프런트들의 땀과 눈물, 환희와 감동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ㅋㅋㅋㅋㅋ 나무위키 스토브리그 드라마 꼭지도 개설 되어 있는데 에피소드별 꼭지도 따로 있고, 명대사 꼭지도 따로 있고.. ㅋㅋㅋㅋ 나무위키 에피소드별 줄거리 다 나와있네요.. 이거 다 야빠들이 하고 있는걸텐데.. ㅋㅋㅋㅋ 심지어 임동규 성적에 대해 주석으로 야빠들 의견까지



시청률이 움직인다. 그러나 '스토브리그'는 달랐다. 안방극장의 성비 틀을 깼다. 남성 시청층을 브라운관 앞으로 끌어모았다. 드라마 1~9회 시청률을 남녀 비율로 환산하면, 46:54다. 거의 5:5에 가깝다. 일부 회차에선 역전 현상도 일어났다. 남성 시청률이 여성 시청률을 넘어섰다. 우선, '드림즈'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와 '바이킹즈' 단장 김종무(이대연 분)가 비공식으로 트레이드를 시도하는 신 (22:30). 이때 분당 시청률은 남성 3.8%, 여성 3.6%였다. 처음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시청률로 치달렸다. 7회차(10%)보다 8.3%가 오른 것. 부산도 13%를 기록했다. 11.9%에서 1.1% 상승했다. 뒷부분은 움짤 많아서 링크도 추가함 남궁민-박은빈-오정세-조병규-이준혁-조한선-김정화-박소진 등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배우들의 메이저리그만큼 후끈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남궁민-박은빈-오정세-조병규-이준혁-조한선-김정화-박소진-윤선우-손종학-전국환-김수진 등 ‘스토브리그’ 주역들이 처음으로 만나 ‘첫 대본 리딩’에 함께하는 현장이 포착돼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출연 배우들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정동윤 PD와





장이 더 파워풀하다”며 “야구장이 찍히기에 예쁘면 (팬들은) 방문한다. 어느 위치가 가장 예쁘게 나오는지를 고민하라”고 말했다. ‘스토브리그’가 그 해결책을 제시했다. 드림즈 이야기가 어느 구단의 역사를 고증한 것이라거나, 에이전시를 차린 고세혁 전 스카우트 팀장 그리고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인이 된 로버트 길이 누구를 떠올리게 한다거나 등의 내용은 야구를 전혀 몰랐던 팬에게 흥미를 제공한다. ‘스토브리그’가 야구계 노력만으로는 절대 못 이룰 일을 해낸 셈은 아닐까? 올 시즌 프로야구 개막이 내심 기대되는 이유 하나 더 추가다! 출처 : 스포츠Q(큐)(





선배가 있었다. ‘호텔리어’의 송윤아가 호텔리어를, ‘여름향기’의 손예진이 플로리스트를 대중에게 알렸다. ‘스토브리그’에서 남궁민이 연기하는 백승수 단장은, 박은빈이 연기하는 이세영 운영팀장은 이제 누군가의 장래희망이다. 골프의 박세리 키즈, 피겨스케이팅의 김연아 키즈, 야구의 베이징 올림픽 키즈처럼 ‘백승수 키즈’, ‘이세영 키즈’가 자란다는 소리다. ‘스토브리그’ 2회의 백미, ‘왜 임동규는 드림즈를 나가야 하는가’ 프레젠테이션 대본을 자문한 박윤성 SK 와이번스 데이터 전력분석팀 매니저, ‘야구만세’의 칼럼니스트 백영수(로빈슨)의 실제 모델 장원영 ‘야구공작소(구 비즈볼프로젝트)’ 전 대표는 스포츠산업 진입을 꿈꾸는 이들에겐 이미 동경의





기억 속에서 둘 다 못 나오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어. 이날은 매년 찾아올 텐데 노인 돼서도 이럴래? 앞으로 우리 이날만 빼고 만나자”라는 말을 남겨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드리웠다. 과연 두 사람이 매년 만나는 ‘이날’에 숨은 사연과 ‘매년 이날’이라는 단어에 씁쓸한 미소를 남긴 백승수의 숨겨진 아픔은 무엇인지, 이어지는 2막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이거에 대한 모티브인거같기두합니다 ㅎ 마지막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를 개박살 내놨네 ㅗㅜㅑ 근데 이거 야빠 시점에선 생각보다 잼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드덬들은 어떨지 몰라도.. 난 오늘은 본방 봐야지 ㅋㅋㅋ 1. 약 2. 승부조작 3. 기타 다시 보는 중인데 남궁민 연기력 정말 쩌는듯 ㄷㄷ 팀이 다르네 p.s )



하는 장면이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권경민이 “내가 단장님 왜 뽑았게요? 말했잖아요. 단장님 이력이 너무 특이해서 뽑았다고. 우승? 해체. 우승? 해체. 우승? 그리고 또.. 해. 체.”라며 “단장님, 이력대로만 해주세요. 많이 안 바랍니다”라는 말과 함께 커피를 건넨 상황. 이에 백승수가 “네, 알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설핏 미소를 드리운 후 권경민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의미심장한 투 샷을 연출, 백승수가 가진 진짜 속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백승수가 강두기 영입 소식을 듣고 격분한 임동규가 날카로운 위협을 건네자, 임동규의 귀에 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