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이 짠하네요 이친구는 데뷔하면 남자 송가인으로 대성할꺼같은데 도와줄수있는방법이없어 안타깝네요 1999년에 조명섭으로 환생한 현인선생님을 보는 것 같다 매일 조명섭 노래부르는 영상 보고 잠 한동안 계속 들을거 같아요 @.@ 특히 이별의 부산 정거장은 진짜@.@b 17세때부터 전통가요 불러서 유명해진 조명섭이란 청년인데요. 원곡자인 현인선생님





많았다.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할로 배우로서 가능성을 연 손담비는 기대 속에 시상식 진행까지 나섰지만, 계속되는 부정확한 발음이 몰입을 방해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 2019 K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명단 ▲대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쇼오락부문 최우수상-김승현(살림하는 남자들2) ▲코미디부문 최우수상-박준형(개그콘서트) ▲쇼오락부문 우수상-김태우(불후의 명곡), 도경완(노래가 좋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부문 우수상-서태훈(개그콘서트) ▲올해의 스태프상-제작기술센터 김승준 ▲베스트 팀워크상-'해피투게더4' ▲공로상-신현준(연예가 중계) ▲베스트 커플상-이경규 이영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최보민 신예은(뮤직뱅크) ▲베스트챌린지상-'옥탑방의 문제아들', '으라차차 만수로' ▲프로듀서 특별상-신동엽(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핫이슈 프로그램상-'신상출시 편스토랑' ▲핫이슈 예능인상-백호(으라차차 만수로), 최민환(살림하는 남자들2), 양치승(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박성광(개그콘서트) ▲작가상-백순영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15살부터 TV몇번출연 불러주는곳도 없고 집이 너무 가난해서 노래를 포기햇다고 울먹이는데..



하나 가지고 뭔 소리냐고 하겠지 소주 바낀 것 가지고 뭔 헛 소리 하냐고 하겠지만 흐름을 아는 사람은 저기 산에 있네라고 하는 것 만큼 쉬운 것이다 쇠에 쇠를 박을 사람이 온다 그 사람이 대통령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이것이 대한민국의 운명인 것이다 믿지 못하겠지만 내가 해대어다 이제 21살인데 노래실력이 특출나네요, 요즘가수 창법이 아니어서 더 주목받기도 했지만 기본실력이 탄탄하군요, 불우한어린시절 잘 견딘게 대견하기도 합니다 우연히 병실에서 틀어놓은 TV를 보고 반했어요. 가수 현인씨가 환생한 것 같았어요. 너무나



음양이 다 나왔다 결국 이것은 100% 보수가 집권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내가 해대어(신해대어)다 내가 맞다면 맞는 것이다 보배 관리자 양반 이거 지우지 말게 새 대통령 쇠에 쇠를 박을 사람이 나타날 것일세 그때 복사해서 올려 줌세 나오면 무조건 우승인데 안나오네요.. 장윤정 소속사로 들어갔네요... 군대간다는데 나왔으면 좋았는데 아쉽네요. 이별의 부산 정거장입니다.



배려했다. 김언중 씨는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다. 이 과정에서 생방송 시간이 촉박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아버지를 모시고 내려가려는 가족들과 남은 말을 하고 내려가려는 김언중 씨 사이에 작은 실랑이가 벌어졌고, 일부 시청자들은 이 장면에 불편함을 호소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던 박주호 역시 스태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케톸러 있어? 조명섭 메들리 TV보다가 깜짝놀란 트롯가수 지망생. 모병제 일부 찬성을 하면서.....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보수로 다 돌아 간다...이해를 도와 주지 노래가좋아 우승자 조명섭 신라의 달밤 부른 트롯가수 조명섭 아시는 분 계신가요?? 2020년도 新(海大漁)의 예언 조명섭 노래들어보세요 미스터 트롯 진성의 심사는 일관성 근데 이상함 (新海大漁)...가 왜 보수가 되는지 설명해 주지 2020년도 新(海大漁)의 예언 조명섭 우승했어요^^ kbs 트로트가 좋아에 나오는 조명섭군



즉석에서 현금으로 별풍선을 쏘네요. 일요일 집에가면 엄마하고 전국 노래자랑 때문에 실갱이 하는게 일이었는데(엄마 전국노래 자랑, 나 출발비디오 여행) 이렇게 트롯트 전통가요에 빠지게 될지 몰랐네요 송가인은 채널의 호불호로 인해서 저도 그냥 그런가 했는데.. 어머니 보여드릴려고 다운받아 보니 다른 출연자들은 갖은 기교와 재능장기를 보여주려고 하는 반면에 송가인은 오직 정통 트롯트 창법으로 듣는 사람도 감동하게 만들고 영상의 조명섭군은 21살인데.. 중3때도 저 말투네요. 근데 신라의 달밤이라는 노래가 원래 이렇게



가수의 출현으로도 대한민국 정치의 흐름을 읽을 수 있었는데 조명섭이라는 신성이 또 떴다 음양이 다 나왔고 거기에 진로 거기에 금복주까지 모든게 과거로 돌아가고 있다 결정적으로 올해는 경자년이다 보수의 재 집권은 100%인 것이다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요 어쩜 쉽고 편하게 부르는지 감탄했어요 요즘 트롯 프로그램 때문에 트롯에 눈을 좀 떴어요. 예의 꺽고 쥐어짜는게 트롯인줄. 임영웅이나 조명섭의 가곡같은 창법도 알게 되어습니다. 그런데 미스터트롯의 심사워원 진성씨는 노래를 쥐어짜듯이 부르시던데

어려운 환경에서 살았다는데 천상의 목소리를 타고났네요. 아직 정식가수 데뷔는 아니고 경연에서 우승한 거지만 부디 대박나길 바랍니다. 2020년도 新(海大漁)의 예언 경자 년 ... 이름도 복고네 올해에는 쇠에 쇠를 박을 사람이 나타날 것이며 그 사람이 대통령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문재인씨의 대통령 운명은 올해안 끝난다는 것이다 송가인이란 트롯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