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는 선수들이 (가령 2루주자가 포수의 사인을 보고 훔치는 것)하는 행위가 아니라, 경기장 밖에 있는 사람들과 조직적으로 움직여서 한 행동을 말합니다. 지금 휴스턴이 2017년 월드시리즈 당시 외야에 설치된 카메라 통해 포수 사인 훔치고, 그걸 덕아웃 통로에서 모니터로 확인한 뒤, 그걸 기반으로 쓰레기통을 쳐서 (한 번 치면 직구, 두 번 치면 변화구) 타자에게 전달해줬다고 합니다. 저 세가지 중에 승부조작이 가장 심각한 문제라는데는 이견이 별로 없어보이구요... 개인적으로는 금지약물사용보다 이번 휴스턴의 사인훔치기 문제가



ESPN 칼럼니스트 버스터 올니는 16일 자신의 SNS에 "최근 2달간 휴스턴 선수들이 다른 팀 동료들에게 접근해 '그들이 우승하기 위해 꼼수를 쓰지 않았다'고 증언해줄 것을 부탁했다.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의 발표는 동료들에게 많은 화를 불러 일으켰고 그들의 우정은 깨졌다"고 밝혔다. ----------------------- mlb 역사상 이렇게 추잡한 구단이 있었나 싶습니다. SNS에



(코랄감독 2017년 휴스턴 사인훔치기 담당) vs 휴스턴 2018년 챔피언쉽에서 보스턴이 4승1패로 이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서로 사인 훔치기 티키타카 하느냐 정신 없었을꺼 같네요 결국 17 ,18년도 월시 희생양은 다져스였네요 접입가경이네요.. 휴스턴도 휴스턴이지만.. 다른 팀들도 조사 들어가면 장난 아닐듯 합니다.. 참고로 팬들이 찾은 2017년 휴스턴 사인훔치기 의심 영상인데 무려 25분입니다. 벌금도 내고 근데 팀마다 사인이 다를텐데 사인 훔쳐서 전술을 어떻게 알까요? 지금 휴스턴의 사인훔치기때문에 논란이 많은데, 금지약물사용, 사인훔치기, 승부조작 이 세가지 중 뭐가 더 심각하게 보이세요?" 아, 여기서 사인훔치기는 경기장 내에



힌치 감독 해임 루노 단장 해임 전 휴스턴 벤치코치 - 현 보스턴 감독 조사중 17년 휴스턴 월드시리즈 우승 박탈안함 휴스턴 선수들에 대한 징계 유보 휴스턴 구단 관계자와 선수들은 그동안 사인훔치기에 대한 질문을 받을 때마다 대답을 거부하거나 "사무국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 조사 결과가 나오면 알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휴스턴 선수들이 사무국의 관련인 조사를 방해하려 한 정황이 드러났다.





메이져리그 사인 훔치기 휴스턴 사인훔치기 일파만파… ‘원격 진동기’ 선수 몸에 붙였다 휴스턴 사인훔치기 징계로 감독,단장 짤렸다는데요 야구) 금지약물사용, 사인훔치기, 승부조작 뭐가 더 심각하게 보이세요? [MLB] 2017년 휴스턴 사인훔치기 시작하고 난 뒤 타석 변화 MLB 휴스턴 사인훔치기 사건 결말 [MLB] "HOU 선수들, 타팀 동료들에 '잘못 없다 해달라' 설득".gisa 메이저리그 휴스턴 사인훔치기 스캔들 난리난거 봤어??? 휴스턴 사인훔치기 영상보니 엄청나네요 ㅋㅋㅋ 보스턴

더 심각해보이긴 하네요. 수능에서 5지선다 문제를 2지 선다로 줄여버린 효과가 나도록 했으니... 진짜 스포츠에 열광하는 이유 중 하나가 현실에 없는 공정함이 있을거라는 믿음 때문인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 안그래도 인기가 떨어져가는 메이저에 큰 타격이 오겠네요. 개쓰레기 사기꾼 구단 알투베 작은거인 어쩌구는 개뿔 걍 쓰레기.. A. J.